안녕하세요 고객여러분, 화인히터입니다.
게시판에 등재되는 글과 전화로 문의해오시는 고객분들중
온수매트 상품군의 품질에 대한 불신을 갖고계신분이 적지않습니다.
이미 전기매트 시장을 대체하고도 남았어야 할 온수매트 상품군이
아직도 낮은 인지도와 높은 불신의 늪에서 허덕이고 있는것은 누가
뭐래도 온수매트업계 전체의 책임이랄수 있습니다.
올시즌 화인히터는.. 좋은제품을 만들어 시장에 유통시키고 고객의
정당한 컴플레인에 성실히 대응하는 너무도 '당연한 기업의 의무' 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으며 고객의 불신을 극복하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인 '당연한 기업의 의무' 를 계속 성실히 수행할
것임을 다시한번 약속드리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