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정보프로그램에도 소개됐듯이 일부 온수매트의 조악한 품질과
미흡한 A/S는 고객들의 불신을 쌓고 있습니다.
화인히터는 이를 생산자위주의 사고방식(INSIDE-OUT)과 시스템부재로
인한 원인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겨울한철장사로 한몫을 잡으려는 일부 생산자는 막대한 수량의 제품을
제조하지만 불행히도 몇%의 불량 율이 발생할지 전혀 예측할 수 없고
따라서 적절한 A/S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생각도 할 수 없습니다.
화인히터는 제품기획단계부터 해외시장을 겨냥했기 때문에 까다로운
바이어들의 가이드라인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치화된 데이터(EX: 1,000
대당 불량 율)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고 이는 예측가능 한 시스템, 즉 생산
량에 따른 A/S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일조하였습니다.
(고객 분들의 높은 수준을 따르기 위해)화인히터는 언제나 고객위주의 사고
방식(OUTSIDE-IN)을 갖추기 위해 노력중입니다.